Huntington Beach 헌팅턴비치 맛집 : Da Hawaiian Kitchen 03/01/2025 updated
가장 처음으로 작성하는 블로그의 글로서 내가 좋아하는 맛집들 중 어디를 적어야할까 고민하다가
우리 부부가 멀지만 꼭꼭 찾아가는 맛집을 골랐다.
바로 캘리포니아 Huntington Beach에 있는 Da Hawaiian Kitchen.
하와이안 음식점인데 Spicy Garlic Chicken이 대표 메뉴이다.
그리고 그게 너무 맛있어서 다른 메뉴는 안먹어봤다. 아, 스팸 무스비는 먹어봤지만... 그냥 그랬다.
이 치킨으로 말하자면 나는 한국인으로서 많은 치킨을 접해봤지만 정말 독보적인 맛이다!!
엄청나게 빠삭한 치킨이라 자칫 잘못하면 드라이하다고 느낄 수 있지만 그 치킨과 딱 잘 어울리는 갈릭칠리페퍼소스!
한국인이라면 절대로 싫어할 수 없는 갈릭 소스...
미국의 갈릭소스맛은 한국인에게는 아주아주 미미한 마늘맛이난다..
그야 당연하다. 한국인에게 마늘 한스푼은 .... 아래 짤과 같으니까.
그리고 함께 나오는 마카로니 샐러드까지 크리미하면서 고소하니 너무나 맛있다.
내부에는 단골 손님들로 보이는 사람들이 찍은 폴라로이드 사진이 쭈욱 붙어있다.
하와이안 식당 스럽게 바닷가 근처라 서핑하고 오는 사람들도 종종 있는 것 같다.
미국에는 맛있는 하와이안 식당들이 많은 편인데, (나중에 또 다른 하와이안 맛집을 올릴 예정!) 여기는 정말 내 최애다!!
참고로 내부에 원래 식탁이 있었는데 코로나 이후로 바깥 자리만 있고 그마저도 두 세자리 뿐이라
보통 우리는 그냥 투고해간다.
집에 가는동안 음식이 식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투고해가서 먹는 우리......
아니.. 사진을 올리려고 찾는데 내가 먹느라 바빠서 사진을 못찍었었나보다.....ㅠㅠㅠ
다음번엔 꼭 찍어서 업데이트 하리!!!!!!
그 핑계로 한번 또 먹으러 가야겠다 ㅎㅎ
+++ 3/2/2025
오늘 너무나도 먹고싶었던 다 하와이안 치킨을 방문!!
근데 마침 오늘 주차장에서 Huli Huli 치킨이라면서 바베큐된 갈비와 훈제 닭고기를 팔고 있어서
남편은 새로운 훌리훌리 치킨을 먹고 나는 늘 먹던 칠리페파로 ㅎㅎ
이곳에는 문밖에 파라솔과 앉을 곳 두 곳 밖에 없는데
마침 오늘은 자리가 있어서 갓나온 칠리페파를 먹게 되었다!!
일단 기본적으로 아래와 같이 투고용으로 무조건 나옴!!
치킨이 제법 크다!! 나는 나중에 남겨서 저녁으로도 먹으려고! 3pc 순살을 시켰는데 (참고로 여긴 순살도 존맛임.)
오늘 기분이 좋으신지 4pc를 주셨다 >ㅁ< 단골인걸 알아본건가?ㅎㅎ
여기서 주는 밥도 맛있고, 마카로니 샐러드도 정말 정말 맛있다.ㅠ ㅠ
빠작빠작한 튀김옷에 달콤매콤한 소스.... 한입에 넣자마자 아... 이거였지 ㅠㅠㅠㅠ하면서 또 흡입했다.
아래는 남편이 시킨 훌리훌리 콤비네이션.
$25이라 비쌌지만 마침 오늘 처음 오픈한거기도 하고
차콜냄새와 소고기 & 닭고기를 같이 먹을 수 있는 기회기도 하여서 시도해보았다!!
가격은 비쌌지만 그만큼 양이 넘사벽이였다...
그리고 갈비도 엄청나게 크고 잘 익었는데 속이 하나도 안뻑뻑함......진짜 맛있었다.
닭고기는 조금 짰는데 닭가슴살도 너무너무 부드럽고 육즙이 쫙쫙 느껴져서 처음 먹어보는 존맛 훈제 닭고기;;;
닭껍질과 살코기랑 먹으면 딱인 느낌!!
이곳은...레전드야... ㅠㅠㅠ
임신하면서 치킨을 진~짜 많이 먹게 되었는데
이러다 울 뽀글군 닭털 나는거 아닌지!!? ㅎㅎㅎ